2024-04-25 14:35 (목)
경남은행 고객 2명, 금융위원장 표창
경남은행 고객 2명, 금융위원장 표창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10.29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융의 날 기념식`서 수상 광산전기이종열ㆍ대호정밀 임해수
(주)광산전기 이종열(왼쪽)ㆍ대호정밀(주) 임해수 대표.
(주)광산전기 이종열(왼쪽)ㆍ대호정밀(주) 임해수 대표.

 BNK경남은행은 29일 팔용동지점과 합성동지점 거래 고객 2명이 제4회 금융의 날 기념식(서울 여의도 63컨벤션)에서 금융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27년여 간 거래 중인 (주)광산전기 이종열 대표는 18세부터 40여 년간 이어온 저축 실천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저축 장려로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아너소사이어티ㆍ월드비전ㆍ(사)유니세프한국위원회 등 왕성한 후원 활동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종열 대표는 "어릴 때부터 몸에 베인 저축 습관이 어려움과 시련을 이겨낼 수 있는 큰 힘이 됐다.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절약, 저축, 기부의 중요성을 가족과 직원 그리고 지인들에게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겠다"고 전했다.

 대호정밀(주) 임해수 대표도 BNK경남은행과 맺은 27년여 간의 인연 덕분에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미래를 위해서는 저축만이 최선`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살아온 임해수 대표는 저축을 통해 모은 자금으로 대호정밀(주)을 설립 운영해 건실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성장시켰다. 임 대표는 "수십 년간 쌓아온 저축 습관이 금융위원장 표창이라는 큰 상으로 되돌아와 너무 기쁘다. 꾸준한 저축 습관이 회사 성장 나아가 지역 경제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