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1 (금)
창원시, 기업인 애로 해소 현장 소통
창원시, 기업인 애로 해소 현장 소통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10.2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시는 지난 23일 진북산단 입주기업체협의회 기업인과의 소통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창원시는 지난 23일 진북산단 입주기업체협의회 기업인과의 소통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진북산단 입주기업체협의회와 간담회

현장 목소리 귀 기울여 좋은 환경 조성

 창원시는 지난 23일 마산합포구 진북면의 진북산단 입주기업체협의회 기업인과의 소통과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기업활동의 애로사항 해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됐다.

 진북산단 입주기업체협의회 이상길 회장은 “진북산단 기업체 57개, 2천여 명의 근로자와 기업인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현장 간담회를 진행해 감사하다”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창원시의 노력으로 경제 불황속에서도 작년 매출규모 6천901억 8천만 원 성과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현규 제2부시장은 “올해 ‘창원경제 부흥의 원년으로 삼겠다’는 목표로, 이번 진북산단 기업인 간담회를 통해서 건의된 노상주차장 확보 및 차량통행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시정에 적극 반영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을 위해 애쓰시는 기업의 어려움이 해결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살피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산업단지 조성업무에 적극 반영해 창원경제부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