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업계 유일 ‘성혼주의’ 도입하며 성혼율 및 만족도 높여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업계 유일 ‘성혼주의’ 도입하며 성혼율 및 만족도 높여
  • 최연우
  • 승인 2019.10.2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김옥근 대표)에서 1년의 기간 동안 만남 횟수 제한없이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혼주의’를 업계 최초 도입하며 소속 남녀회원들의 만족도와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실제로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성혼주의를 도입한 뒤 성

사진=엔노블 제공
사진=엔노블 제공

혼율과 회원만족도가 크게 상승한 바 있는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남녀회원들은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1년의 기간 동안 원하는 만큼 주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엔노블 회원님들의 성혼만을 고려했을 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까 고민하다 성혼주의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 모든 회원분들이 성혼할 때까지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엔노블에서는 회원 만족을 위해 상담매니저 3명이 회원 1명을 관리하는 등 개개인에 맞는 개인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회원검증의 신뢰성이 가장 중요한 만큼 현대해상화재보험에 가입하여 주선 상대의 프로필이 사실과 다를 경우 최소 2억원을 배상하고 있다.

이와 같이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노블레스 및 엘리트 회원들을 위해 차별화·전문화된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며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결혼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