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이천 타운하우스 ‘아름마을’ 분양! 서울 가까이서 누리는 여유로운 전원생활 기대
전원주택 이천 타운하우스 ‘아름마을’ 분양! 서울 가까이서 누리는 여유로운 전원생활 기대
  • 최연우
  • 승인 2019.10.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젊은 수요자들 사이에 ‘힐링’ 붐이 일면서, 도심 속 자연을 누릴 수 있는 동시에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단독주택이 인기다. 단독주택으로 내 집 마련을 하고자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수도권 일대에 단독주택 건립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수도권 소재 단독주택 중 특히 인기가 좋은 상품은 서울이 가깝고 교통 및 생활 인프라 등 주변 인프라가 풍부한 단독주택이다. 여기에 우수한 학군이 더해진다면, 인기가 상당하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이천에서 분양에 순항 중인 타운하우스가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천 타운하우스 ‘아름마을’이 그 주인공이다. 현재 분양에 순항 중으로, 문의하는 투자자와 실수요자가 많아 성공적인 분양이 기대된다.

이천 아름마을은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도암리에 건축면적 125~135㎡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2차까지 총 45세대 대규모 타운하우스로 건립된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와 목(木)구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들어 지진이 빈번히 발생하는 것을 고려해 안전을 위한 내진 설계도 갖췄다.

주거공간은 여유와 쾌적함을 선사한다. 아파트에 비유하면 1층 분양 면적이 무려 109㎡에 달한다. 넓고 쾌적한 가족실과 방, 욕실 등이 1층에 조성될 예정이다. 우수한 조망을 누리고자 하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어난 추세를 설계에 반영해 2층에 거실을 배치하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른 맞춤 설계도 제공하고 있다.

단지 진입로를 7.5m로 넓게 조성해 대형 차량도 단지 내에 편리하게 진입할 수 있다. 인도도 폭이 1.5m로 넓다. 오수 및 우수관을 단지 내에 설치함으로써 오염 문제도 사전에 방지했다. 전기 지중하 공사도 진행해 깨끗한 주거 환경을 선사한다.

분양가에 잔디마당의 기본 조경수가 포함돼 가격 경쟁력도 우수하다. 기본 울타리 및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다양한 옵션이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될 예정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편리한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이마트, 하나로마트, 이천의료원, 신둔도예촌, 이천터미널 등이 3~10분 거리에 밀집돼 생활 편의 해결이 수월하다. 가까운 거리에 도암초등학교가 위치해 초등학생 자녀의 안전한 통학도 가능하다.

서울과 주변 도시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이 풍부한 것도 이천 타운하우스 아름마을의 손꼽히는 장점이다. 5분 거리에 성남-여주 복선전철 경강선 신둔도예촌역이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1분 거리에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도암IC가 들어서 있고, 7분 거리에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도 있어 차량 이용 여건도 좋다. 10분 거리에는 이천 IC도 위치해 있다.

주변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도 이 타운하우스를 주목하게 만든다. 갑갑한 아파트를 벗어나 자녀와 함께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주거지를 찾고 있는 이천 하이닉스 및 관련 업체 등 직장인 수요자들이 적지 않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중리신도시 일대에서 분양 중인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입지가 우수한 토지를 매매, 단독주택을 구하는 사람도 빠르게 증가하는 분위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가성비가 좋은 가격에 넓은 정원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