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행정시설 둘러보고 한마음 교류 나눠
우수 행정시설 둘러보고 한마음 교류 나눠
  • 임규원 기자
  • 승인 2019.10.2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 이ㆍ통장협의회 경북 포항시 선진지 견학
2019년도 통영시 이ㆍ통장한마음다짐대회를 기념하며 포항을 방문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9년도 통영시 이ㆍ통장한마음다짐대회를 기념하며 포항을 방문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통영시 이ㆍ통장협의회(회장 김상기)는 ‘2019년도 통영시 이ㆍ통장한마음다짐대회’를 기념해 경북 포항시로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다.

 이번 견학은 지난 9월 우리 시를 방문한 포항시 이ㆍ통장연합회(회장 최준철)의 초청으로 통영시 이ㆍ통장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청, 포스코 등 우수 행정시설을 견학하고 포항시 이ㆍ통장연합회와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상기 이ㆍ통장협의회장은 “올 한해도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이ㆍ통장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따뜻하게 맞이해주신 포항시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이강덕 포항시장은 “오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민간 교류가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이ㆍ통장님들의 힘을 보태달라”고 화답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시정의 동반자로서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지역발전에 앞장서 주시길 당부 드리며, 오늘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김상기 통영시 이ㆍ통장협의회장은 이날을 기념하여 포항시 장학회에 100만 원, 통영시 인재육성기금 200만 원을 기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