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3 22:05 (토)
합천군, 합천호텔ㆍ짚라인 신축 ‘맞손’
합천군, 합천호텔ㆍ짚라인 신축 ‘맞손’
  • 송삼범 기자
  • 승인 2019.10.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코어ㆍ아유브와 협약 군 브랜드 이미지 크게 높여 관광산업 활성화 힘 모아
합천군과 ㈜아이엠코어, ㈜아유브가 합천호텔 및 짚라인 신축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과 ㈜아이엠코어, ㈜아유브가 합천호텔 및 짚라인 신축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합천군이 ㈜아이엠코어, ㈜아유브와 ‘합천호텔 및 짚라인 신축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문준희 군수와 김용만, 백경훈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합천군 용주면 봉기리 일원의 합천보조댐 관광지 내 250실 규모의 호텔건립과 보조댐관광지 주변 짚라인 설치 골자로 하는 내용으로서, 합천군은 호텔건립을 위한 각종 인ㆍ허가 처리 등에 있어 최대한 행정지원을 아끼지 않고, 민원발생 시 조정자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기로 했으며, ㈜아이엠코어 와 ㈜아유브는 호텔건립 및 짚라인 시설을 조속히 완공해 합천 관광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관광산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한다는 상호 협력 방안을 담고 있다.

 ㈜아유브 백경훈 대표는 “합천군의 아낌없는 지원에 대해 감사하다”면서 “호텔건립 및 짚라인 시설을 조속히 건설해 관광합천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준희 군수는 “영상테마파크, 황매산, 해인사 등 수려한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관광콘텐츠가 산재해 있고, 특히 함양~울산 간 고속도로 준공 등 교통망이 획기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외부 관광객의 방문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보조댐 관광지 내 호텔건립 및 짚라인 시설을 통해 지역의 일자리 창출은 물론, 외부 관광객들이 머물고 갈 수 있는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는 전환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