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100일 숙성 '하이난 노니주스' 최대 2병 무료행사 실시
자연지애, 100일 숙성 '하이난 노니주스' 최대 2병 무료행사 실시
  • 최연우
  • 승인 2019.10.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니나무는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열대 식물로 수십 개의 꽃을 피워 하나의 열매를 맺는다. 희소성이 높은 과일인 노니는 울퉁불퉁하고 패인 자국이 인상적이며 특유의 향을 가지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는 이런 노니를 '신이 내린 선물'이라 칭하며 다양하게 부르고 있는데 인도는 인도뽕나무, 중국은 바지티안,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치즈과일이라 칭한다. 국내외 각종 언론 및 방송에서는 지속적으로 노니에 대해 언급하여 노니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져만 가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 '하이난 노니주스'를 선보이며 3+1, 5+2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화산토 지대에서 자라는 노니나무의 특성상 국내재배가 어려운 만큼, 시중에는 다양한 노니 가공식품이 판매되고 있다"면서, "해당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섬 하와이 중에서도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신선하게 자란 노니만을 선별해 담은 원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정직한 100일 숙성의 시간을 거쳤으며 320종 잔류농약검사 불검출 및 수입검사결과 적합 판정을 받고 수입된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하이난 노니주스는 현재 3병 구매 시 1병 무료 증정, 5병 구매 시 2병 무료 증정을 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병당 2,000원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