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덕초, ‘등굣길 미니음악회’로 상쾌한 아침을 열다
명덕초, ‘등굣길 미니음악회’로 상쾌한 아침을 열다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10.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 명덕초등학교(교장 고경미)는 2019.10.17.(목) 등교하는 학생들과 이웃 주민들을 위한 ‘등굣길 미니음악회’를 개최하였다.

명덕 윈드오케스트라 단원들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영화 삽입곡을 멋지게 연주하여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아름답고 행복한 아침을 열어 주었으며 지역 주민들에게도 즐거운 아침을 여는 기회가 되었다.


명덕초등학교 윈드오케스트라는 방과후학교와 연계하여 농어촌지역 학생들에게 예술적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적 소질과 특성을 계발하는 장으로 문화예술 감성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다양한 교내 활동과 지역 행사에 참여하여 학생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이번 등굣길 미니음악회에서는 영화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Friend Like Me’, 미녀와 야수의 ‘Beauty And The Beast’, 뮬란의 ‘Reflection’, 인어공주의 ‘Under The Sea’를 연주하여 등굣길 학생들과 이웃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과 음악의 아름다움을 선물하였다. 연주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우리의 연주에 발길을 멈추고 진지하게 감상하는 친구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서 많은 곡을 들려주고 싶다.” 라고 말하며 높은 성취감을 보였다.

등굣길 미니음악회를 기획한 고경미 교장은 “앞으로도 꿈과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명덕 윈드오케스트라의 다양한 공연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학생과 지역민들에게 아름답고 감미로운 음악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