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부산점, 하반기 역대급 웨딩풀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부산점, 하반기 역대급 웨딩풀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 최연우
  • 승인 2019.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 부산점이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르코발레노 부산점은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웨딩풀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맞춤 신랑예복은 물론 맞춤정장과 맞춤셔츠, 넥타이, 리폼 서비스를 비롯해 맞춤 수제화 구두까지 증정해주는 역대급 혜택의 패키지다.

수트에서 원단은 디자인보다 더 중요한 요소이다. 이번 아르코발레노 부산점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맞춤정장의 원단은 총 4가지로 영국 허더스필드 원단·이태리 까노니코·레다·토냐 원단 등 국내외에서 질 좋은 원단으로 알려져 있다.

‘영국 허더스필드 원단’은 영화 킹스맨에서 콜린 퍼스가 착용한 영국신사의 수트 원단으로도 유명하다. ‘이태리 까노니코 원단’은 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원단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태리 레다 원단’은 전 세계에 수출되는 150년 전통 원단으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다. ‘이태리 토냐 원단’은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인 제품으로 예복용으로 가장 대중화돼 있는 원단이기도 하다.

아르코발레노 행사는 해외 유명 명품 원단을 할인,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다. 아르코발레노 부산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시중가 140만원~160만원으로 책정된 고가의 4종 원단을 100만원에 제공한다.

16년 전통의 예복 전문 브랜드 아르코발레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직영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미주라 / 비스포크 방식을 적용한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 또 전국 20개의 직영매장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아르코발레노는 유명 연예인들의 시상식과 각종 드라마, 영화, CF 등의 의상 제작 및 턱시도 협찬하고 있다.

아르코발레노 부산점 관계자는 “한 벌 한 벌 주문 제작되는 맞춤수트의 특성상 전문가의 세심한 손길이 필요하다. 아르코발레노는 국내 내로라하는 각 분야의 의류 전문가들이 자사 수제공장에 상주하며 질 좋은 의류를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웨딩 시즌인 가을을 맞아 맞춤 예복을 의뢰하는 고객이 늘었다. 체형 말고도 얼굴형에 따라서도 어울리는 예복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제작 전 전문가와 디자인을 비롯해 옷 균형 등 예복에 관한 다양한 사안을 상의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