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36 (수)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양산국화향연’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양산국화향연’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10.15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시 물금읍 워터파크 공원 국화작품ㆍ야간조명 9시까지 개장
 가을의 정취를 가득 담은 ‘2019 양산국화향연’이 오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 16일간의 일정으로 물금읍 워터파크 공원에서 개최된다.

 ‘양산국화향연’은 바쁜 일상으로 멀리 가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도심지 공원에서 쉽게 아름다운 국화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국화작품과 함께 야간경관조명을 설치해 저녁 9시까지 개장한다.

 출품되는 국화는 분재, 조형물, 대국, 소국 등 3만여 점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자리창출 사업의 일환으로 전량 양산시에서 재배ㆍ생산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가정을 꾸리고 살면서도 여건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양산시민을 대상으로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하며, 결혼식 후에는 예비부부를 위한 스몰웨딩 체험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행사구성은 농산물직거래장터, 먹거리장터, 문화공연행사와 더불어 공기정화식물 및 반려식물 전시, 곤충전시,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연출했다

 양산시문란주 기술과장은 “국화전시회는 매년 30만여 명이 방문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행사기간 주말에는 교통혼잡이 예상돼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당부드리며,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산 물금 워터파크 공원에서 2019 양산국화향연이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열린다. 사진은 국화가 핀 공원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