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프리·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까지 함유된 '닥터 프로프리움' 할인 행사
자연지애, 프리·프로바이오틱스에 아연까지 함유된 '닥터 프로프리움' 할인 행사
  • 최연우
  • 승인 2019.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이에 각종 매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유산균 관련 정보들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있다. 그 중 살아서 장까지 도달하여 인체 내에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꾸준히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닥터 프로프리움'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내 유익균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장내 환경개선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가 50억 CFU 투입, 유통기한까지 1억 CFU 이상의 생균을 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2종 부원료 자일로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그리고 모유유래 유산균 3종(락토바실러스 퍼멘텀, 루테리, 가세리)이 함유되어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포에 4.5g을 담았다"라며 "하루 중 편할 때 물 없이 또는 물과 함께 1회 섭취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닥터 프로프리움은 20% 할인과 3+1, 5+2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