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1 (금)
KB, BTS 금융 상품 출시 멤버 생일에 특별 우대금리
KB, BTS 금융 상품 출시 멤버 생일에 특별 우대금리
  • 연합뉴스
  • 승인 2019.10.0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금융상품 `KB X BTS 적금Ⅱ`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국민은행이 지난해 6월 `KB X BTS 적금`을 출시한 데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방탄소년단과 협업 상품이다. 당시 총 판매좌수가 27만 좌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적금은 초회 1만 원 이상 매월 100만 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다. 가장 큰 특징은 본인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와 `펀세이빙(Funsaving)`이다.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 내의 상품 전용관에서 본인의 버킷리스트와 납입 목표금액 설정이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멤버별 아이콘을 클릭해 입금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해 적금하는 재미를 더했다.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특별 우대이율(연 0.1%포인트)을 제공하는 `해피 BTS 데이(Happy BTS day)` 기능은 이번 상품에서도 유지된다.

 특별 우대이율을 제외하면 금리는 최고 연 2.6%(3년제, 10월 14일 기준)가 적용된다.

 동시에 출시되는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