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임산부의 날 맞이, 예비엄마를 위한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 1천만원” 사상최대 혜택 제공
아토앤오투 임산부의 날 맞이, 예비엄마를 위한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 1천만원” 사상최대 혜택 제공
  • 최연우
  • 승인 2019.10.0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이현 아기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아토앤오투(아토엔오투)가 오는 10월 10일(목) 임산부의 날 맞이하여 10시부터 자정까지 사상최대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 1천만원’, ‘9900원 타임특가’, ‘첫 구매 반값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 엄마에 의한, 이미 엄마를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아토앤오투(아토엔오투)는 아기크림, 아기로션, 아기수딩젤, 아기바디워시, 아기젖병세제, 아기세탁세제로 육아맘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마켓컬리에서 3시간만에 완판되는 것에 이어 소이현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여 1시간만에 완판되는 등 엄마들 사이에서 최근 입소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네이버에 <아토앤오투 출산지원금>을 검색해서 참여 가능하며, 예비 엄마와 이미 엄마 모두가 참여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예비 엄마는 임산부 산모수첩만 있으면 참여 가능하도록 쉽게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선착순 100명 한정이므로 빠르게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는 것을 관계자는 말을 전했다.

9900원 타임특가는 소이현 완판템으로 인기 있는 아토앤오투 제품만을 선택하여 오는 10월 10일 10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릴레이 특가로 진행된다. 각 제품당 선착순 1000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반값 특가 이벤트는 가격이 타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와 다르게 고가이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지 못한 육아맘을 위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단 하루 동안 50% 쿠폰을 받아 아토앤오투의 제주도 산소수 스킨케어 라인인 옥시젠 베이비 스킨케어와 벨기에 온천수 라인인 프리미엄 제품 스파우 스킨케어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 엄마와 이미 엄마를 위해 고심해서 사상 최대 혜택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