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2 (목)
우수한 강사진 학생 역량 향상 도움 줄 것
우수한 강사진 학생 역량 향상 도움 줄 것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9.10.07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기술과학고ㆍ국제문화예술진흥원 상호교류ㆍ협력 다짐 MOU 협약 체결
경남기술과학고와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기술과학고와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기술과학고(교장 김재호)는 지난 7일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교육원장 김길중)과 상호교류와 협력을 다짐하는 MOU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 회의실에서 열린 자매결연 체결식에는 김재호 교장, 윤대한 교감,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 김길중 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교육기관은 본교 간호과 학생들의 자격증(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외 7종) 취득 지원과 관련된 여러 교육 방안들에 대해서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

 김재호 교장은 “우수한 강사진을 갖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기관인 국제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의 업무협약 체결은 본교 간호과 학생들에게 경쟁력 있는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등을 제공함으로써 취업 활동 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2020학년도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보건간호,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전국단위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