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47 (토)
산청 꼬마선비들, 우리가 주인공이 되는 날이에요
산청 꼬마선비들, 우리가 주인공이 되는 날이에요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10.0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교육지원청(교육장 하현희)은 산청한방약초축제와 연계하여 10월 1일~2일 양일에 걸쳐 산청문화예술회관에서 관내 초?중학교 14개교 1,000여명이 참여하는「산청 꼬마선비 예술한마당」을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산청 꼬마선비 예술한마당」은 학생들이 한 해 동안 학교 예술동아리 활동을 통해 익힌 재능을 지역축제에서 펼침으로써 예술 공연 및 관람의 기회를 갖게 될 뿐만 아니라 재능기부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산청 꼬마선비 예술한마당」은 오케스트라 연주, 사물놀이, 방송댄스, 난타, 악기연주, 발레, 무용 등의 공연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산청한방약초축제를 찾은 관람객 및 관내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받았고,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제공하였다.

산청군청의 지원으로 전문사회자와 학생사회자가 듀엣진행을 하면서 학생들에게는 진행의 색다른 체험과 전문MC의 진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지켜본 학생들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계기가 되었다.

이 무대에 참석한 학부모는 “산청 학생들이 다양한 예술동아리의 성과를 지역축제에 발표함으로써 산청군민으로 뿌듯한 자긍심이 느꼈으며, 산청한방약초축제를 보다 풍성하게 꾸며주어 자랑스러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