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8 (토)
외포초, 체육관 개관식 및 체육대회 개최
외포초, 체육관 개관식 및 체육대회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9.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포초등학교(교장 이혜영)는 지난 9월 26일 체육관 개관식과 병행하여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관식에는 거제교육지원청 안재기 교육장, 윤부원 시의원, 김해연 전 도의원 등 많은 내빈과 관계자 및 학부모, 학생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방송장비와 음향시설이 갖춰진 무대와 체육관이 겸비된 다목적 강당으로 다양한 교육활동 및 학생들과 지역주민의 문화, 체육활동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 샤워실, 화장실, 연구실, 창고 등의 시설을 갖추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체육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혜영 교장은 체육관이 지어지기까지 도움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면서 “무엇보다 학생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된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개관식 이후 이어진 체육대회는 오전에 체육관에서 마당놀이를, 점심식사 후 오후에는 학교 운동장에서 지역 주민 및 학부모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경기를 진행하였다.

새로 지어진 체육관에서 학생들은 구슬땀을 흘려가며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즐거워했다.

6학년 전교회장 강다솜 학생은 “개관식 축하공연을 준비하느라 손에 물집이 많이 터지고 힘들었지만, 공연도 잘했고, 체육관이 생겨서 너무 기뻐요.”라며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