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8 (금)
무지개초,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남자 초등부) 우승
무지개초, 제13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남자 초등부) 우승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9.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무지개초등학교(교장 정미숙)는 지난 21일 거제시 중곡초등학교에서 실시된 제13회 경상남도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남자 초등부)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무지개초등학교는 학생들의 체력향상 및 학교폭력 예방 등을 위해 더불어 행복한 예술&체육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활동중심 체육교육으로서 학교 특색 스포츠클럽 및 경상남도교육청 우수학교 스포츠클럽도 운영 중이다. 이번 결과는 매일 아침시간, 점심시간과 방학 중에 학생들이 스스로 운동에 참여하여 체력과 실력을 길러 맺은 결실이라 더욱더 뜻깊다고 할 수 있다.

정미숙 무지개초 교장은 “학생들이 다치지 않고 모두 안전하게 경기를 마쳐서 고맙고,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협동하여 정정당당하게 규칙을 지키고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배우며 학교폭력 예방 및 자기성장의 계기를 가진다.”고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연습할 때 잘 되지 않아서 너무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그래도 꾸준히 참고 연습해서 1등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행복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무지개초 줄넘기부’는 우승팀 자격으로 오는 11월에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남자 초등) 부문에 경상남도를 대표하여 참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