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55 (토)
느티나무처럼 풍성한 문화행사로 찾아갑니다
느티나무처럼 풍성한 문화행사로 찾아갑니다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9.09.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울산경남본부 창원스포츠파크서 도민 음악회
지난 20일 창원스포츠파크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MG새마을금고음악회’에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지난 20일 창원스포츠파크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MG새마을금고음악회’에서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울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김정신)는 지난 20일 저녁 창원시 소재 창원스포츠파크 종합운동장에서 새마을금고 고객과 경남도민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새마을금고 회원 및 경남도민 약 1만 5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오프닝 공연인 오케스트라연주, 뮤지컬 갈라쇼(박완)를 시작으로, 김연자, 설운도, 금잔디, 문연주, 노라조, 나미애 등 정상급 가수 등이 출연하는 메인공연이 이어졌고, 피날레 공연으로는 영화 명곡과 함께 불꽃쇼가 펼쳐져 가을 밤 하늘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또한 총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추첨도 진행돼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문화행사에는 새마을금고고객 뿐만 아니라 경남도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게 해 새마을금고의 역할과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다시 한번 실천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MG새마을금고음악회를 통해 경남도민들이 가족, 친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 풍성한 문화행사를 통해 새마을금고가 지역주민들에게 더욱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