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경성대 맛집 베테랑 셰프가 선보이는 쿠우쿠우 초밥의 맛
부산 경성대 맛집 베테랑 셰프가 선보이는 쿠우쿠우 초밥의 맛
  • 최연우
  • 승인 2019.09.2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가 다양해지고, 세계화가 되면서 문화 등의 경계가 사라졌다. 이에 따라 바뀐 것이 바로 음식문화이다. 쉽게 만나보지 못했던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대표적으로 관광명소이자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부산은 바다와 산, 도시가 함께 어우러져 있어 다양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이자, 식도락의 도시로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특히 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식재료들이 많아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그중 부산 경성대 맛집으로 불리는 쿠우쿠우는 경성대, 부경대 6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특히 무제한으로 즐기는 초밥의 퀄리티는 전문 셰프의 베테랑 솜씨에서 기인한다.

물론 맛도 맛이지만 초밥 하나하나 손이 많이 가는 메뉴들로 차려지며 당일 아침 공수해 온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하여 활어의 맛을 잘 아는 사람들이라면 고개를 끄덕일 정도로 회 맛도 좋다. 더불어 활어초밥뿐만 아니라 소고기, 돼지고기 등 육류, 게살, 김치, 튀김 등을 활용한 초밥, 롤, 군함 등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부산 경성대 맛집 쿠우쿠우는 평일 점심 18,900원 평일 저녁 23,900원, 주말 및 공휴일, 초등학생, 미취학아동까지 이용료가 구분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또는 단체 모임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쿠우쿠우 경성대점을 방문한 한 고객은 "퀄리티 좋은 초밥 뷔페를 찾기 어려웠는데 초밥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고, 특별한 사람들에게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경성대점 관계자는 "오픈과 더불어 많은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전하여 더욱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