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강남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오피스텔, 소형주택 공급 10월 분양, 모델하우스다나와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혜택 이벤트 진행중!
롯데건설, 강남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 오피스텔, 소형주택 공급 10월 분양, 모델하우스다나와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혜택 이벤트 진행중!
  • 최연우
  • 승인 2019.09.18 1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강남구 일대의 올해 개별공시지가는 다양한 개발호재에 힘입어 지난해에 비해 18.74% 상승한 가운데 국제업무중심지로 특화 될 예정인 강남구 논현동 일대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논현동은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해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강남의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리면서도 지대가 다소 높고 한적해 고급 주택들이 형성되어 있다. 때문에 기업 총수자택을 비롯해 연예인 등 셀럽들의 거주지로도 선호되고 있는 전통 부촌으로, 강남구의 ‘비전2030 글로벌 강남 종합발전계획’ 과 ‘양재IC ~ 한남IC 지하화 사업’ 및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사업 등의 겹호재가 줄을 잇고 있다.

추후 국제업무중심지로 특화되면 해외로부터의 수요를 비롯 고급 주거시설의 가치가 특히 높아지고, 지하화 사업이 진행되면 상부공간에 여의도공원 2.5배 규모의 대규모 공원 조성계획 등이 마련돼 있어 녹지공간 및 편의시설 인프라의 확충을 통해 주거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국제교류복합지구’의 관문 역할을 하는 ‘강남권 광역복합환승센터’ 사업은 국제교류복합지구의 주요 축인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삼성역~봉은사역 630m 구간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C), 도시철도(위례·신사), 서울 지하철(2/9호선) 및 버스(52개 노선)·택시 등의 대규모 환승이 가능하다.

올해 6월 국토부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에서 지정을 최종 승인하며 서울시가 연내 착공과 2023년 개통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서울시는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사업이 완료되면 1일 약 63만명(철도 45만명·버스 등 18만명)이 이용하는 세계적 수준의 대중교통 허브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약 4만여개의 일자리 창출과 약 4조1000억원의 생산유발효과와 임금유발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거시설의 몸값 오름세도 뚜렷해졌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논현동 ‘아크로힐스 논현’ 전용 84㎡ 는 지난해 1월 14억6000만 원에서 올해 7월 17억5000만 원으로 약 19.8% (2억9천만 원) 상승했고 지난해 8월 21억 원에 매매되던 ‘논현 동양 파라곤’ 아파트 전용 157㎡ 은 올해 7월에는 24억6000만 원에 거래를 마쳐 1년이 채 되지 않아 17% (3억6000만 원) 가 오른 셈이다.

이러한 가운데 유림개발이 논현동 핵심 입지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맞은편, 언주로와 학동로가 만나는 서울세관 사거리 대로변에 럭셔리 펜트하우스 ‘펜트힐 논현’을 10월 분양할 예정이라 밝혔다.

7호선 학동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펜트힐 논현’은 롯데건설의 시공으로 강남구 논현동 211-21번지에 △도시형생활주택 131가구 전용면적 42~43㎡ △ 오피스텔 27실 전용 52~84㎡로 구성된다. 특히 오피스텔 최상층은 복층 구조 펜트하우스로 꾸며지며 개별 테라스도 조성된다.

단지는 논현동의 고지대 이점을 누릴 수 있는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오픈 뷰 확보를 위해 인접 단지와 40 ~ 60m 이상 거리를 두고, 일반 아파트의 2.3m 대비 높은 2.7m 층고를 적용할 예정으로 막힘 없이 탁트인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채광 효율도 높아질 예정이다.

‘펜트힐 논현’은 고급 주거시설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를 표방하고 호텔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 단지 내 고급 라이프스타일을 도입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단지 외관은 고가의 수입 세라믹 패널을 적용해 입면 디자인을 차별화하고 이탈리아 고급 마감재를 사용할 예정이며 내부는 평면에 따라 'ㄷ'자형 주방과 독립적인 주방공간, 별도 수납장, 개별 서재, 호텔식 욕실 등이 조성된다. 그리고 안면인식시스템과 스마트홈·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도입과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통해 에너지 사용량도 절감된다.

1층의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로비 출입구는 호텔과 미술관을 연상시키며 리셉션 데스크가 운영된다. 지하 1층 ~ 지상 2층에 북유럽 감성을 바탕으로 한 격조 높은 고품격 디자인을 적용한 상업시설 ‘루(Ruu)’가 조성되며 기존의 주거시설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하우스와 진입층 공원 등을 마련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을 대상으로 룸 클리닝과 세탁대행, 발렛파킹 등 편의서비스를 비롯, 각종 예약대행 서비스 등 집사 서비스를 제공해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펜트힐 논현’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9호선 삼성중앙역 인근에 마련되며 ‘모델하우스 다나와’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모델하우스 상세주소 및 각종 현장정보 전송은 물론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현재, 모델하우스다나와를 통해 계약시 고급 사은품 증정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

‘모델하우스 다나와’ 어플은 안드로이드 서비스 중으로 곧 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현재 2019-09-19 14:48:48
논현 펜트힐(럭셔리 펜트하우스) 대표번호 1661-9197

(자세한 문의는 1661-9197 전화하시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