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05 (금)
"어르신ㆍ장애인 공연 보며 명절 외로움 달랬죠"
"어르신ㆍ장애인 공연 보며 명절 외로움 달랬죠"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9.09.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종합복지관, 행복힐링 공연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등 후원 밴드ㆍ난타ㆍ연극 등 볼거리 제공
지난 11일 하동군 복지관 대강당에서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이 개최한 행복힐링봉사단 축하공연이 열리고 있다.
지난 11일 하동군 복지관 대강당에서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이 개최한 행복힐링봉사단 축하공연이 열리고 있다.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지난 11일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며 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하동군 노인, 장애인 200여 명을 모시고 `행복힐링 축하공연`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알프스하동 종합복지관이 주관하고 한국노인스포츠지도자협회의 행복힐링 봉사단과 (주)무학 좋은데이 나눔재단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이양호 주민행복과장, 김용환 복지관장, (주)무학 이수능 사장, 좋은데이 나눔재단 한동진 본부장, (사)한국노인스포츠지도사협회 김영 회장이 참석했으며, 행복힐링 공연단의 3인조 밴드공연 및 가수공연, 행복 난타공연, 연극공연, 한국무용, 행복 스토리 마술공연, 어울림한마당 등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으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특히, 공연이 끝난 후 좋은데이 나눔재단에서 참석한 사람들에게 생수와 주류세트를 기념품으로 지원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양호 주민행복과장은 "명절을 앞두고 외롭고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을 위해 즐거움과 행복을 심어준 행복힐링 공연단과 (주)무학 좋은데이 나눔재단에 감사를 드린다"며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도 노인ㆍ장애인들의 복지증진은 물론 모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