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카우 한국 STL 서울 밋업 행사 개최
퍼플카우 한국 STL 서울 밋업 행사 개최
  • 최연우
  • 승인 2019.09.1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rvol Group과 퍼플카우(Purplecow) Korea 거래소는 16일 오후 2시 TheK호텔 서울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Open Day Meetup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Starvol Group(STLcoin)의 비전과 스타트업 스토리지와  유동성 비즈니스 원리, 현재 커뮤니티 현황과 미래를 소개했다. 이어 STL코인의 비즈니스 사례 공유와 트라이앵글 활용에 대한 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STL(스타 볼 거래 실험실) 제품은 이미 은행 정산 센터의 대량 거래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한 통합된 FIX API를 사용하여 거래에 적용하고 이에 따라서 유동성을 증가시킨다.

이날 밋업 행사에서는 한국 퍼플카우 거래소의 새로운 팀 및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개와 프레젠테이션, Purplecow 거래소의 향후 계획과 전망에 대한 발표와 프라이빗 블록체인 Ledgis enterprise 발표가 이어졌다.

특징은 'Crypto Master Service'다. 유명한 트레이더들의 투자 전략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입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초보자들은 'Master'의 거래 내역에서 노하우를 습득한 다음 자신만의 전략을 만들어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STL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의 헤지거래 시스템 통합을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험 많은 거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STL코인은 암호화페거래소의 헤지거래 시스템 통합을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험 많은 거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STL(스타볼 거래 실험실) 제품은 이미 은행 정산 센터의 대량 거래에 사용되는것과 유사한 통합된 FIX API를 사용하여 암호화된 화폐 거래에 적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