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57 (화)
친구들과 함께 올바른 식사 습관 길러요
친구들과 함께 올바른 식사 습관 길러요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9.1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어린이급식지원센터 어린이 대상 사진 콘테스트
냠냠! 골고루 먹어요!’ 사진 콘테스트에서 특상에 오른 고예은 어린이.  Tag
냠냠! 골고루 먹어요!’ 사진 콘테스트에서 특상에 오른 고예은 어린이. Tag

 고성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지상)가 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냠냠! 골고루 먹어요!’ 사진 콘테스트를 열었다.

 이번 콘테스트는 어린이들의 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는 지난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각 가정에서 아이들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있는 식사 모습을 직접 촬영해 센터 홈페이지에 사연을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센터는 게시된 사진들의 주제적합성, 사진구성, 사연내용 등을 종합 심사해 총 11명의 수상자를 선정하고 상품 및 상장을 전달했다.

 사진콘테스트 특상에 고예은(아이사랑어린이집) 어린이가 선정됐다.

 △최우수상 신정원(배둔어린이집)ㆍ이효정(참조은어린이집) △우수상 김수민(동외어린이집)ㆍ허하준(배둔어린이집)ㆍ손유하(키즈월드어린이집) △장려상 박보영ㆍ강나연(고성보듬이나눔이어린이집)ㆍ정준호(동산어린이집)ㆍ정재호(아이존빌어린이집)ㆍ송승환(우리아이어린이집) 어린이가 각각 선정됐다.

 센터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편식을 개선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해서는 어린이집뿐만 아니라 각 가정에서도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한 식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