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브라더스,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는 물론 중고차 허위매물 판매 근절 위해 노력
중고차 브라더스,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는 물론 중고차 허위매물 판매 근절 위해 노력
  • 최연우
  • 승인 2019.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브라더스’가 7등급 할부, 8등급 할부, 9등급 할부 등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여기에 더해 중고차 허위매물 판매 행위를 근절하고자 전국 딜러 전산망을 저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중고차 브라더스는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자체 할부사 운영 덕분이다. 승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무직자 중고차 할부부터 중고차 할부조건, 중고차할부이자율 등에 대해 상세하게 관련 내용을 공유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중고차 브라더스를 이용한 고객들은 부천 중고차 매매단지,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 신한마이카, 수입 중고차 등에서 최상의 자동차할부조건으로 돕고 있는 중고차 브라더스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1:1 상담을 통해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중고차 브라더스는 또한 일반 할부상품뿐만 아니라 중고자동차 전액 할부조건에 부합하는 상품을 금융권 VIP에게 직접 심사받을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했다. 이는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이들 대부분이 출퇴근 차량으로 구매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중고차 브라더스 관계자는 “출퇴근 차량은 24시간 내내 사용하는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신차보다는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이용해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라면서 이러한 신뢰에 보답하고자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금융권 VIP 심사자가 직접 이들의 등급을 심사해 추천 상품을 안내한다”고 설명했다.

중고차 브라더스는 이외에도 내차시세조회, 중고차시세비교, 중고차할부금리, 중고차카드할부 등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투명하게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다. 각종 매물을 통해 주부 중고차 할부, 500만원대 중고차, 현대캐피탈 중고차 등을 이용할 수 있게끔 돕고 있다.

또한 부천 중고차 매매단지,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 등을 상세하게 안내하기에 희망 차종보다 더 업그레이드 후에도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중고차 브라더스 관계자는 “저신용자라고 해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를 위한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 등 다양한 방안이 마련돼 있기 때문에, 저신용자에게도 중고차 구매의 길이 열려 있다”며 “중고차 브라더스에서는 중고차 허위매물 판매 근절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로서 중고차 시장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고차 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방송 출연을 통해서 24시간 전국 상담을 통해 탁송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