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가족끼리 뭉치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반값 할인’
추석연휴 가족끼리 뭉치면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반값 할인’
  • 최연우
  • 승인 2019.09.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석맞이 착한 프로모션실시! 9월 한달간 할아버지 할머니 15,000원 입장!
- 늦은 여름 휴가 및 복잡함을 피해 여유있게 추석연휴를 누리기 위한 인기 여행지

또 하나의 휴가기간으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추석 연휴가 다가오면서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연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가족과 함께 추석명절 나들이를 계획하거나 추석 연휴를 활용한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가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손자, 자녀 등 동반자와 함께 부산아쿠아리움에 방문할 경우 조부모(할아버지, 할머니)는 1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조부모 할인 프로모션은 기존의 경로 요금인 17,000원에 비해 2,000원이나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부모와 함께 입장할 시 동반 2인까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65세 이상에 한하며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는 신분증이나 의료보험증 등 증빙자료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부산아쿠아리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밀리 4인 입장권을 116,000원에서 40%이상 할인된 6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구매할 시, 신규가입의 경우 30% 할인 혜택(대인 70,000원/소인 56,000원)이 주어진다. 또한, 갱신 가입의 경우 40% 할인으로 대인 60,000원, 소인 4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연간회원권의 경우 부산아쿠아리움 매표소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기간은 9월10일부터 10월 14일까지다.

또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은, 장애인 가족 및 장애인 종합 복지관을 대상으로 대인과 소인 구분 없이 15,000원의 입장료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인 복지뱅크를 통해 해당 이미지를 다운 받아오면 12월 31일까지 15,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복지뱅크는 장애인 가족 및 장애인들을 위한 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정보망이다.

부산아쿠아리움은 장애인 종합 복지관 제휴 통해 들어온 수익을 기부를 통해 사회에 환원할 예정이다. .

북적이는 명절 분위기를 벗어나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파격적인 혜택으로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추석 연휴를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약 80m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살아가고 있다.

또한, 지난 4월 공식 개장한 해양생물과 패션의 어울림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전시존인 ‘패션존’은 오픈 3개월만에 누적 관람객수 45만 명을 돌파하며 무서운 기세로 대세 행보를 보이는 등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패션존은 핑크컬러의 아쿠아리움 파우더룸, 대형 하이힐 수조, 바닷속 그네 포토존 등 마치 패션쇼 현장의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감각적이고 이색적인 체험 공간이다. 드레스를 입은 인어를 형상화한 대형 분수 설치와 대형 하이힐 모형의 수조 전시, 이색적인 원형 거울수조와 화장대 수조에서 알록달록한 컬러의 소형 열대어를 관람할 수 있는 핑크컬러 파우더룸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