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 하반기 공채
BNK금융그룹, 하반기 공채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9.09.1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은행 60ㆍ경남은행 40명 블라인드 심사 등 공정성 강화
BNK금융그룹이 하반기 신입ㆍ경력직원 200여 명을 채용한다. 사진은 BNK 본사 전경.
BNK금융그룹이 하반기 신입ㆍ경력직원 200여 명을 채용한다. 사진은 BNK 본사 전경.

 BNK금융그룹은 2019년 하반기 신입직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룹 계열사별로는 부산은행(60명), 경남은행(40명)이 10일부터 신입행원 서류접수를 시작하며, 비은행 계열사(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BNK자산운용, BNK신용정보, BNK시스템)에서도 수시모집 등으로 10월부터 약 100여 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할 예정이다.


 BNK금융그룹 계열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접수 받으며, 자세한 전형절차는 홈페이지 상세 채용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5/6급(일반 및 디지털직군)은 학력, 나이,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서류심사 및 AI 면접, 필기시험 등 채용과정을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해 채용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했으며, 7급의 경우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특성화고 특별전형으로 진행한다.

 또한, 부ㆍ울ㆍ경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지역인재 비중확대 및 디지털금융을 미래 성장 동력으로 삼기 위해 디지털 관련 채용비중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그룹 계열사 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마음껏 펼쳐주기를 기대한다”며 “BNK금융그룹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지역인재 취업난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