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함유한 자연지애 '닥터 프로프리움', 추석연휴 할인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함유한 자연지애 '닥터 프로프리움', 추석연휴 할인
  • 최연우
  • 승인 2019.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들어 프리바이오틱스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로 알려져 있어 건강식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는 성분이다.

인간의 장은 자체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성할 수 있지만 대부분 생성량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프로바이오틱스 생성을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분해하고 에너지원으로 활용할 먹이가 필요한데, 이 먹이 역할을 하는 것이 ‘프리바이오틱스’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인 자연지애에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 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닥터 프로프리움' 제품을 추석연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3가지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아연을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모유유래 유산균 3종인 가세리, 루테리, 퍼멘텀이 함유 되어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닥터 프로프리움은 생존율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하여 1포당 50억 마리의 생유산균을 투입, 유통기한까지 생유산균 1억 마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으며 "현재 추석선물세트는 46%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15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