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13 (수)
상투메를 `천국 모델`로 만들고 축복결혼식 올려
상투메를 `천국 모델`로 만들고 축복결혼식 올려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9.09.0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상투메 프린시페 서밋` 개최
대통령ㆍ국회의원ㆍ장관 참석 국영방송ㆍ14개 매체 생중계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지난 5일 아프리카 상투메 프렌시페 국회의사당에서 상투페 프린시페 서밋을 개최하고 축복결혼식을 진행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지난 5일 아프리카 상투메 프렌시페 국회의사당에서 상투페 프린시페 서밋을 개최하고 축복결혼식을 진행했다.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FFWPU)(총재 한학자)은 지난 5일 아프리카 상투메 프린시페 국회의사당에서 `상투메 프린시페 서밋(Africa Summit 2019)`을 개최하고 축복결혼식을 진행했다고 9일 전했다.

 이날 서밋에는 한학자 가정연합 총재와 이바리슈투 카르발류(Evaristo Carvalho) 상투메 프린시페 대통령, 조르주 봄 제주스(Jorge Bom Jesus) 상투메 프린시페 수상, 부수상, 국회의장, 55명의 국회의원 전원, 15명의 장관 전원, 시장, 정치지도자, 종교지도자 200 여 명과 해외에서 참석한 전ㆍ현직 대통령, 대통령 대행자, 국회의장ㆍ부의장, 국회의원, 종교지도자 200명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상투메 프린시페 서밋 개회식은 상투메 국가제창, 초종교지도자 기도, 캐시 리그니 UPF 아프리카 의장의 환영사, 조르주 봄 제주스 상투메 프린시페 수상의 개회사, 기니비사우 전 대통령 연설, 니제르 전 대통령 연설, 상투메 프린시페 부수상의 대통령 소개, 이바리슈투 카르발류 상투메 프린시페 대통령의 기조연설, 세계평화정상연합(이하 ISCP), 아프리카대륙 위원장인 굿럭 조나단 전 나이지리아 대통령의 특별연설자 소개, 한학자 총재 특별연설, 상투메 국회의장의 꽃다발 봉정, ISCP 메달 수여식, 신상투메 서약서 사인식 순으로 진행됐다.

 한 총재는 신(神)상투메 프린시페의 축복과 함께 하나돼 천국의 모델을 만들자는 특별 연설을 했으며 연설 중 많은 박수와 함성으로 참석자들은 동의를 표했다.

 이바리슈투 카르발류 상투메 프린시페 대통령은 "오늘은 상투메 역사상 오래 기억된 날이 될 것이다"며 "상투메를 신(神)상투메로 축복해 준 한학자 총재에게 너무도 감사하다"며 "상투메는 천국의 모델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상투메 프린시페 서밋은 국영방송과 14개 언론매체에서도 동시 생중계됐으며 8개 해외 언론사가 취재보도를 했다.

 서밋에 이어 6일에는 상투메 프린시페 국가주관 축복식을 국회의사당에서 마련됐다.

 축복식에는 7개주 지역별로 정치, 종교, 전통 족장 등 국가의 추천에 의해 선발된 600쌍 1천200명의 지도자들이 한 총재의 축복을 받았다. 또 지난 7일에는 상투메 프린시페 청년학생축제가 4만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