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4:03 (수)
(주)파인에 긴급경영자금 7억 지원
(주)파인에 긴급경영자금 7억 지원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9.0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현장 점검 소재ㆍ부품기업 등 특별 금리우대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주)파인에 방문해 기업성공대출 7억 원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가 (주)파인에 방문해 기업성공대출 7억 원을 지원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는 2일 (주)파인에 NH기업성공대출 7억 원을 지원하고, 회사의 현장을 둘러보며 경영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번 NH기업성공대출을 신청한 (주)파인은 높은 성장성을 가진 `구름 베어링` 전문 제조업체로써 저금리 긴급경영안정자금을 신용대출로 지원받게 됐다.

 송지원 대표는 "일본의 수출규제와 부품산업 경기악화에 대응하기 위한 대책을 검토 중에 있는데, 이번 자금지원으로 숨통이 트인 것 같다"며 "이를 통해 회사는 사업에만 전념해 제조업 위기를 반드시 극복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술 본부장은 "100% 순수 민족자본으로 이뤄진 NH농협은행은 최근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필승코리아 펀드와 NH기업성공대출 등을 통해 국내 소재ㆍ부품 기업들이 대외 경쟁력를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기업성공대출은 국내 소재ㆍ부품을 생산하는 전문 중소ㆍ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최대 1.5%p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고, 할부상환 부담을 50%까지 완화해 만기에 상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대출기간 중 상환부담을 줄여 기업의 금융비용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NH농협은행의 신상품으로 총 지원한도는 3조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