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43 (금)
BNK경남은행, 시흥배곧지점 개점
BNK경남은행, 시흥배곧지점 개점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9.0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8번째… 영업 인프라 확충 고객상담실 등 갖춰 편의성 강화
BNK경남은행이 지난달 30일 수도권 영업 인프라 확충을 위해 서울ㆍ수도권 여덟 번째 영업점 ‘시흥배곧지점’ 개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지난달 30일 수도권 영업 인프라 확충을 위해 서울ㆍ수도권 여덟 번째 영업점 ‘시흥배곧지점’ 개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시흥에 서울ㆍ수도권 영업점을 추가로 설치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달 30일 수도권 영업 인프라 확충을 위해 서울ㆍ수도권 여덟 번째 영업점 ‘시흥배곧지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배곧생명공원 정문 맞은편에 자리잡은 시흥배곧지점(시흥시 정왕동 2511 배곧호반써밋플레이스 2층)은 배곧신도시 아파트와 상가 입주민은 물론 인근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해 시화ㆍ반월국가산업단지 등 입주기업에 집중적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인천시 송도, 안산시, 광명시 등 인근 지역의 입주민과 입주기업에까지도 영업 범위를 확대한다는 포부다.

 시흥배곧지점은 카운터ㆍ고객상담실ㆍ자동화코너 등 업무 편의시설을 갖췄다.

 근무 인력으로는 기업금융전문가 RM(Relationship Management)을 포함해 다년간 여수신 금융업무를 수행한 금융전문가 6명이 배치됐다.

 시흥배곧지점 배영민 지점장은 “‘배움곳’이라는 의미가 담긴 배곧신도시는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와 서울대시흥병원 그리고 최첨단 연구 단지 등이 조성 중인 복합자족도시이다. 발전 가능성이 높은 배곧신도시에 걸맞은 금융서비스가 원활하게 제공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 특히 인근 입주기업과 유대를 강화해 기업중심 영업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시흥배곧지점으로 서울ㆍ수도권 지역에 8곳 전국에 총 162곳의 영업점을 두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