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9 (금)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다자녀가정 우대카드 출시
NH농협은행 경남본부 다자녀가정 우대카드 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8.28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가 `경남 아이다누리카드`를 출시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가 `경남 아이다누리카드`를 출시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경남도와 경남 다자녀가정 우대카드 대상자를 확대하는 협약을 맺고 도내 다자녀가정의 양육비 부담 경감 및 가족 친화적인 환경 조성을 위해 `경남 아이다누리카드`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뉴얼 카드는 발급 대상이 기존 막내가 만 13세 이하인 3자녀 이상 가정에서 막내가 만 19세 미만인 2자녀 이상 가정(임신부 포함)으로 확대되고, 카드 혜택은 최근 소비 트랜드를 반영해 할인업종을 확대 및 신설, 할인구간 설정 등 새로운 `경남 아이다누리카드`로 리뉴얼 출시한다.

 기존 3자녀 이상 다자녀가정 우대카드인 `경남 I다누리카드` 사용자는 카드 유효기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추가로 리뉴얼된 `경남 아이다누리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경남 아이다누리카드`는 농협카드 최초로 세로형 카드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학원업종 및 병원업종 이용 시 최대 7%로 할인되고 (전월 실적 및 통합한도 적용) 20~40대 고객이 선호하는 업종(주유ㆍ쇼핑ㆍ편의점ㆍ영화ㆍ이동통신) 할인과 전국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경남도와 협력을 맺은 도내 업체(다자녀카드 협력가맹점)에서 제공하는 현장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 대상자는 2자녀 이상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 등의 서류를 지참해 가까운 NH농협은행 및 지역 농ㆍ축협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