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04 (목)
`경남사랑상품권` 활성화 경남신용보증재단 앞장
`경남사랑상품권` 활성화 경남신용보증재단 앞장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8.28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신용보증재단이 도내 소상공인ㆍ자영업자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경남사랑상품권` 사용에 적극 동참하고 나섰다.

 `경남사랑상품권`은 지역경제 및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경남도에서 지난 20일 발행한 모바일 상품권으로, 도내 CU등 5대 편의점과 파리바게뜨, 다이소, 농협하나로마트 등 제로페이 가맹점 2만 6천100여 개소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도 40% 받을 수 있다. 경남신보는 노사가 간담회를 갖고 `경남사랑상품권` 구매에 앞장서기로 합의해 현재 약 800만 원 어치의 상품권 구매를 완료했으며, 이후에도 직원 생일 및 시상금 등 지급 시 `경남사랑상품권`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경남신보는 재단 이용 고객에 대한 홍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재단의 보증료를 제로페이와 연계한 `경남사랑상품권`으로 수납하는 것은 물론, 경남 도내 12개 지점 출입문에 홍보 배너를 설치해 상품권 사용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 이를 통해 방문 고객들로 하여금 상품권 이용률을 높이고, 더 나아가 제로페이 가맹점 가입 동기를 유발시킴으로써 가맹점 유치 효과 또한 거둘 계획이다.

 구철회 이사장은 "제로페이와 연계된 경남사랑상품권이 활성화되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