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38 (목)
“고성공룡엑스포 성공 위한 의견 감사”
“고성공룡엑스포 성공 위한 의견 감사”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8.2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열린 2020고성공룡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도의원 초청 간담회 장면.
26일 열린 2020고성공룡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도의원 초청 간담회 장면.

조직위, 도의원 초청 간담회

활동비ㆍ사업비 지원 건의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는 26일 당항포관광지 엑스포 주제관에서 황보길(건설소방위원회, 자유한국당), 이옥철(농해양수산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의원을 초청해 2020고성공룡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한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는 △2020공룡엑스포 방향 △각 팀별 추진계획 △군민과 함께하는 엑스포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엑스포사무국은 당항포관광지가 국내 최고의 공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자연사와 IT기술이 접목된 미래 지향적 교육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만큼 내년 고성공룡엑스포 행사 학생 유치를 위한 현장 체험 활동비와 기반 시설 정비에 필요한 사업비 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황보길ㆍ이옥철 도의원은 “고성군 대표 축제인 엑스포에 많은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공룡콘텐츠 발굴과 각종 사업의 차질 없는 이행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현안 사업 해결과 예산 확보 등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종욱 사무국장은 “고성공룡엑스포 개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제안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밑거름으로 삼아 엑스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내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52일간 고성군 당항포 관광지 일원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