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50 (목)
고성 공룡나라쇼핑몰 홍보장터 `성황`
고성 공룡나라쇼핑몰 홍보장터 `성황`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8.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고성시장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개최한 공룡나라쇼핑몰 홍보장터가 성황을 이뤘다.
26일 고성시장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개최한 공룡나라쇼핑몰 홍보장터가 성황을 이뤘다.

군민 등 1천500여명 방문

시음ㆍ시식행사 등 큰 호응

 고성군이 26일 고성시장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개최한 공룡나라쇼핑몰 홍보장터가 성황을 이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 이날 행사에 군민을 비롯한 지역 내 주요 기관장 및 사회단체장, 시장이용객 등 1천500여 명이 다녀갔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이 직접 운영하고 품질을 보증하는 공룡나라쇼핑몰 오픈 11주년을 맞아 지역에서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 구입 등 소비 촉진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고성시장 장날에 맞춰 열린 홍보장터에 쇼핑몰 입점업체 30여 곳 대표들이 참가해 보리수, 무화과, 고구마, 수제요구르트, 참다래, 라이스칩 등 다양한 품목의 시음 및 시식행사를 열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백두현 군수도 이날 행사장을 방문해 고성군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시식하며 공룡나라쇼핑몰을 홍보 활동에 동참했다.

 백두현 군수는 "공룡나라쇼핑몰은 고성에서 생산되는 농수산물 중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만을 엄선해 유통단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전국에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부터 상차림까지 공룡나라쇼핑몰을 적극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공룡나라쇼핑몰은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 유통 채널로 무료 택배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유기농 쌀, 옥수수, 표고버섯, 쌀과자, 액젓 등 450여 개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