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화성 안산 군포보청기 ‘금강보청기 안산센터’, 추석맞이 효도선물 1순위 기념 할인행사
시흥 화성 안산 군포보청기 ‘금강보청기 안산센터’, 추석맞이 효도선물 1순위 기념 할인행사
  • 최연우
  • 승인 2019.08.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보청기 안산 시흥센터는 센터가 위치하고 있는 안산 지역 뿐만 아니라 수원시, 군포시, 화성시, 시흥시, 시화시, 시화, 오산보청기, 배곧보청기, 산본보청기들을 찾는 분들도 많이 방문한다.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불우난청인 청력보존사업’을 진행해 안산 지역 내에 선망이 높고 지역사회의 귀감으로 나서고 있는 ‘금강보청기 안산 시흥센터’는 이번 추석맞이 효도선물 1순위 기념으로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산 상록수 본오 3동주민센터 옆 상경빌딩 3층에 위치한 금강보청기 안산센터 원장 김택수는 2016년 안산시 노인복지과와 협약을 맺고 불우한 이웃들에게 보청기 무료 나눔을 진행해왔으며 연간 20대의 보청기를 무상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공로로 2018년 12월 21일자 ‘안산시장상 표창’을 수상한 보청기 전문점이다.

김택수 원장은 “난청, 이명 같은 경우에는 일상생활과 사회생활에 큰 불편함을 가져오고 우울증, 치매, 이명등 여러가지 질병들을 동반한다. 그렇기 때문에 귀에 문제가 생기면 가장 무난하면서도 확실한 방법인 보청기를 찾곤 하시는데 보청기도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여러 임상경험이 있는 곳에서 맞추셔야 뒤탈이 없다”고 전하였다.

안산보청기 김택수 원장은 보청기 전문가 (Hearing aid PRO)로써 한림국제대학원 청각학석사, 한국청능사협회 이사, 보청기프로 임상센터 대표로써 3000명 이상의 임상 경험과 보청기전문청능사로써 지역 내에서는 난청인들이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내부시설은 종합병원급의 최첨단 장비, 실이측정(REM)을 통해 난청인들의 귀상태에 정확한 측정을 진행하고 최저가격, 최적의 보청기를 권장하고 있다. 또한, 세심함, 친절함으로써 금강보청기 내에서도 우수센터로 여러 차례 선정이 된 곳이다.

김 원장은 “곧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 어떤 것을 선물해야할지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보청기를 미리 선물해드리는 것을 추천해드린다. 귀가 제대로 들리고, 안들리고의 차이는 명확하게 돋보이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난청이 걱정되신다면 꼭 금강보청기 안산센터로 방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