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져
  • 최연우
  • 승인 2019.08.2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8월도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한 이들이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하고 이동거리가 비교적 가까운 강원도 강릉을 찾고 있다. 자차가 없다면 ktx를 이용하여 강릉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젊은 층의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한 물놀이와 멋진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한 강릉은 답답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소소한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더욱 적합한 여행지이다.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많고 그 주변에는 먹거리들도 다양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곳으로 맛집 탐방을 위해 강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 해수욕장을 방문했다면 꼭 놓치지 않고 들려야 하는 강릉 가볼만한곳 ‘신대게나라’는 싱싱하고 품질 좋은 게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곳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매일 직접 게를 잡아 판매하며, 수입 게는 직수입하여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저렴하고 품질이 우수한 게를 판매하고 있다.

강릉 횟집 사이에서 맛있는 대게 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진 ‘신대게나라’의 메 메뉴는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으로 게 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와 물회, 튀김, 오징어순대, 미역국, 해물스끼(골뱅이, 새우), 연두부, 전, 모둠회스끼(광어, 우럭)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점심에는 오징어물회와 모듬물회, 회덮밥, 홍게라면정식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강릉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는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노량진 수산시장과 가락시장, 영덕강구항 등 전국 각지로 유통망을 갖춰 저렴한 가격과 신뢰성 면에서도 경쟁력이 돋보이는 곳이다. 또한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직접 원하는 해산물이나 갑각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신대게나라’가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각 테이블마다 인덕션을 설치하여 게찜이 식지 않고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은은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150여 좌석, 프라이빗 룸을 구비하고 있어 편안하고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