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가구 전국 최다보유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세계로가구’, 평택가구단지, 수원, 분당가구거리 소비자들 유입 이어져
스크래치가구 전국 최다보유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세계로가구’, 평택가구단지, 수원, 분당가구거리 소비자들 유입 이어져
  • 최연우
  • 승인 2019.08.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평택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분당가구거리 등 수도권 가구단지들은 사계절 내내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다. 특히 이러한 가구단지 내에서는 가구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만나보기 힘들었었던 수입매트리스, 수입가구, 명품가구, 엔틱가구 등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소비자들은 답한다.

대형가구단지 내에서도 특색있는 가구점들은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전국 단일가구매장 중 가장 큰 크기를 가지고 있는 세계로가구는 6천평의 가구점으로써 샤무드소파, 기능성 패브릭쇼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원목식탁,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들을 공장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다.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덤핑가구, 리퍼브가구 등 최대 75%까지 진행되는 가구들은 따로 스크래치가구 전시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매장의 규모도 전국 최고로 손꼽힌다. 직접 가구들을 생산하고 유통, 도소매까지 진행하는 세계로가구에서는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덤핑가구, 리퍼브가구들을 최저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 때문에 경제상황과 맞물려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경기가 많이 안좋아지면서 가구들을 아예 바꾸지 않으시거나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덤핑가구, 리퍼브가구와 같은 새것과 비슷하지만 그렇다고 새것은 아닌,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 라며 “세계로가구는 30년 동안 가구들을 생산하고 유통, 도소매, 판매까지 진행하는 업체로써 가구 소비자분들의 니즈들을 관찰하고 맞춰드리고 있으며 새제품 같은 경우에도 최저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가구점”이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