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8 (토)
밀양사랑상품권 내달 2일부터 유통
밀양사랑상품권 내달 2일부터 유통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9.08.2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과 판매대행점 협약 발행 기념 연말까지 10% 할인
밀양시와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가 밀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와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가 밀양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밀양시는 밀양사랑 상품권 발행을 앞두고 지난 20일 오전 시장실에서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와 총괄 판매대행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일호 밀양시장과 밀양사랑상품권 총괄 판매대행점인 박민규 NH농협은행 밀양시지부장이 참석해 밀양사랑상품권의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키로 했다.

 판매대행점은 밀양사랑상품권의 보관ㆍ판매ㆍ환전ㆍ폐기 등 상품권 관련 업무를 대행하게 되며, 시민들의 상품권 구매 편의와 가맹점의 환전 용이성을 높이고자 밀양시 소재 농협 전 지점으로 판매대행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다음 달 2일부터 시중에 유통 예정인 밀양사랑상품권은 민선 7기 박일호 밀양시장의 주요 공약사항 중 하나인 밀양물산 소비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지역 내 소비활동을 촉진하고 지역자금의 역외유출을 방지해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지역상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밀양사랑 상품권은 5천원권, 1만 원권 2종류로 유통되며, 전통시장은 물론 음식점, 주유소, 소규모 마트 등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 발행 기념으로 연말까지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다만 개인별 할인구매는 월 50만 원, 연 400만 원까지 가능하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사랑상품권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해 지역상권에 활력이 될 수 있도록 발행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밀양사랑상품권의 성공적인 유통을 위해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