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52 (금)
이현규 부시장,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책 구매
이현규 부시장,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책 구매
  • 강보금 기자
  • 승인 2019.08.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권 릴레이 챌린지 참가 "지역경제 살릴 마중물 될 것"
이현규 제2부시장이 시청 근처 서점을 방문해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책을 구입하고 있다.
이현규 제2부시장이 시청 근처 서점을 방문해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책을 구입하고 있다.

 이현규 제2부시장이 21일 직원들과 함께 창원사랑상품권 릴레이 챌린지에 참가했다.

 이 제2부시장은 시청 근처 서점에서 모바일을 통해 구입한 창원사랑상품권으로 서적을 구입했다. 서적 구입 후 SNS로 업로드해 다음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할 주자로는 황규종 문화관광국장과 김화영 문화예술과장을 지명했다. 지명을 받은 사람은 48시간 이내에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시는 창원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직원 릴레이 챌린지와 별도로 5만 원 이상 사용 시에는 자동경품권을 증정해 랜덤 방식으로 추첨하는 경품행사도 할 예정이다. 또 30개소 이상 가맹점 밀접지역을 선도지역으로 선정해 이곳에서 2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소정의 상품(5천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

 시 산하 공공기관인 창원시설공단, 창원경륜공단, 창원문화재단 등에서도 다음 달 중으로 창원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으며, 맞춤형 복지포인트를 활용한 창원시 공무원들의 참여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현규 제2부시장은 "창원사랑상품권이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며 "많은 시민들도 동참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