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서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연다
지마켓서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 연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8.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휴제작소 내달 8일까지 지리산 BESTㆍ추석선물 마련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서비스 플랫폼 전문기업 (주)아로정보기술의 지리산휴제작소는 다음 달 추석을 앞두고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다음 달 8일까지 Gmarket(PC버전)을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은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지리산권 3도(전남, 전북, 경남) 7시군(남원, 장수, 곡성, 구례, 하동, 산청, 함양)의 6차산업 인증을 받은 식품을 비롯해 각 지역별 우수 식품들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추석 기획전에 맞게 명절 시즌 판매 데이터와 구매 후기, 인기상품 등을 바탕으로 건강 지리산의 바른 먹거리 중 엄선된 명절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농축산식품부에서 인증한 6차산업(1ㆍ2ㆍ3차 산업을 복합해 농가에 높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키는 산업) 인증 제품을 다수 포함하고 있어 상품의 품질 신뢰를 높혔다.

 또한 지리산휴제작소는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을 찾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키 위해 지리산 BEST와 지역별 추천선물을 마련했다.

 지리산 BEST에는 홍삼, 생강원액, 송화생버섯, 산양산삼 등 건강과 품격있는 선물세트가 포함돼 있다. 지역별 추천선물에는 지리산권 7시군별 우수 식품들이 선정돼 있다. 카테고리별 건강식품ㆍ가공식품ㆍ신선식품ㆍ건강차 등으로 분류해 누구나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3도 7시군을 품은 청정 지리산의 자연과 문화, 그리고 건강 먹거리까지 지리산을 알리고 함께 지리산을 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의 마케팅 일환으로 `지리산 추석선물기획전`이 기획됐으며, 이번 기획전이 지리산권 농업경영체 온라인 판로개척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