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26 (금)
진해구 소상공인연합회 고재천 회장 취임
진해구 소상공인연합회 고재천 회장 취임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8.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경영자금 지원 등 새 활로 개척 도움 줄 것"
고재천 진해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이 회기를 흔들고 있다.
고재천 진해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이 회기를 흔들고 있다.

 창원시 진해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에 고재천 회장이 지난 20일 취임식을 갖고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이날 구무영 구청장을 비롯한 황기철 민주당진해지역위원장 등 회원 및 관계기관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회장ㆍ임원 취임식 및 총회를 개최했다.

 진해구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해 3월 창립 이후 소상공인을 위한 제도개선 및 권익보호와 애로사항 발굴 및 정책 건의, 소상공인 사업영역 보호, 창업경영활동 등에 관한 정보 제공, 구매 및 판로 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고재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새로운 도약에 나서는 창원시진해구연합회가 단결과 화합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허브 역할을 다해 소상공인들의 새로운 활로를 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무영 구청장은 "소상공인들에게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상공인 금융지원, 창원상품권 이용 활성화 등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한민국 경제의 풀뿌리인 소상공인의 앞날을 지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진해구소상공인연합회는 대한미용사협회 창원시진해지회와 신용보증재단진해지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이들 기관ㆍ단체들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경영자금 지원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