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 20년 1차 경찰시험 대비 ‘효자반’ 사전등록 55% 특별할인  
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 20년 1차 경찰시험 대비 ‘효자반’ 사전등록 55% 특별할인  
  • 최연우
  • 승인 2019.08.20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에서 20년 상반기 경찰 시험에 대비하여 ‘효자반’을 오픈했다. 

 

효자반은 경찰시험 대비 종합반으로 현재 사전등록시 ‘기존 220만원의 수강료에서 55% 할인된 금액인 9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수강료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환승 할인 및 친구 추천 할인을 통해 최대 20%를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효자반의 파격적인 수강료 특별할인 혜택은 8월 26일(월)까지만 제공될 예정이다. 

 

참고로 지난 19년 상반기 효자반 모집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으며 경찰청 인력증원 입법예고에 따라 경찰인원 증원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효자반 모집은 조기마감 될 것으로 보인다. 

 

효자반은 20년 1차 시험 대비 ▲기본이론 2개월 ▲기출문제풀이 2개월 ▲동형 및 파이널풀이 2개월 총 6개월 단기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효자반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모두경 온라인 전과목패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강좌를 통합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효자반 수강생은 학습효과가 18배 높다고 알려진 플립러닝 스터디에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주간/월간 테스트를 통해 주기적으로 학습점검을 받게 된다. 학습점검을 통해 10년 이상의 경찰시험 전문 상담진의 개인별&수준별 학습지도를 받게 되며 이 외에도 생활지도, 심리지도까지 3중 케어의 세심한 관리로 보다 빠른 성적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의 관계자는 “지난 18년간의 검증된 합격률에 안주하지 않고 난이도가 높아지는 경찰학개론을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경찰학 스타 강사인 공병인 교수를 추가로 영입해 경찰 3법 1위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말하며 “경찰시험 전문 교수진과 베테랑 상담진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경찰시험에 단기합격 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 효자반은 오는 9월 9일 월요일에 개강하며 보다 자세한 접수 안내 및 상세 시간표는 모두경·김승봉경찰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