露 출신 '리사'와 아이돌 '잇지'…'안다르 에어핏 1&1' 그리고 모델들
露 출신 '리사'와 아이돌 '잇지'…'안다르 에어핏 1&1' 그리고 모델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08.2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캡처)

안다르의 '에어핏 1&1'이 진행 중인 가운데 해당 업체에서 활동 중인 모델들의 착용 샷을 향햔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20일 여성 스포츠웨어 업체 안다르는 '에어핏' 제품 출시를 맞아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들이 내놓은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은 소정의 증정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같은 소식에 홈페이지를 방문한 이들의 시선은 해당 업체 제품을 착용한 모델들의 모습으로 향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모델들의 착용 샷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현재 안다르에서는 아이돌 잇지와 배우 소이현, 신세경 등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 중 잇지의 경우 젊은 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모델로 해당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 

또 외국 국적의 다수 모델들도 활동하고 있다. 러시아 국적 모델 리사의 경우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를 뽐내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판매량이 늘어난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

한편 안다르 '에어핏 1&1'은 업체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에 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