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유래 유산균 1,000억 투입된 자연지애 '락토프로골드', 20% 할인 이벤트
모유유래 유산균 1,000억 투입된 자연지애 '락토프로골드', 20% 할인 이벤트
  • 최연우
  • 승인 2019.08.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모유유산균 등의 유산균 관련 단어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오르면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 모유유산균은 모유유래 유산균이라고도 불리며 분변에서 분리되는 일반적인 유산균과는 달리 모유에서 미생물을 분리하여 배양한 유산균이다.

이러한 모유유래 생유산균이 살아있는 채로 장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유산균의 코팅 기술과 함께 유산균 속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되어 있는 제품으로 모유유산균 제품을 고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모유유래 유산균 3종에 비타민C,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락토프로골드'를 선보이고 있다.

'락토프로골드'는 모유유래 생 유산균 3종에 프리바이오틱스와 영국 DSM사의 비타민C를 99:1의 비율로 제조한 건강식품이다. 또한,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팅법을 사용한 모유유래 유산균을 한 병에 1,000억 투입하였으며 어떠한 화학적 부형제, 첨가제를 넣지 않은 유산균 혼합분말 제품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락토프로골드는 1일 1회, 1회 2~3g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약 100회 분량의 200g의 용량을 가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다"면서, "현재 단기간 5,000병 판매 돌파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병 구입 시 1병, 5병 구입 시 2병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