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볼만한곳] 수제맥주와 함께하는 석바위 야시장 8월23일 개장
[인천 가볼만한곳] 수제맥주와 함께하는 석바위 야시장 8월23일 개장
  • 최연우
  • 승인 2019.08.16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지역 최초의 전통시장인 석바위시장은 매년 수제맥주를 테마로 한 야시장을 진행 중이다. 제2회 야시장 개최를 맞아 수제맥주 외에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이번 야시장은 ‘복고’ 컨셉으로 진행되어 현재 유행중인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야시장에서는 석바위시장과 국내 유명 브루어리가 콜라보로 만든 신선한 수제맥주를 맛 볼 수 있다. 어릴 적 가지고 놀던 딱지 모양의 쿠폰으로 수제맥주를 구매할 시 소비자가 5,000원에 판매되는 맥주를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석바위시장만이 갖추고 있는 노천형 루프탑 카페인 ‘하늘정원’에서는 각종 공연을 비롯한 맥주 빨리 마시기대회, 어린이 영화극장 등의 행사와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3d입체펜체험, 추억의사진관, 슬라임 만들기, 종이공예 등 아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 안성맞춤 행사가 될 예정이다.

또한 많은 남녀노소가 석바위 야시장을 찾아 즐길 수 있도록 현재 석바위시장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글 공유 이벤트와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수제맥주 1+1쿠폰과 야시장 행사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석바위 야시장은 오는 8월 2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 24일, 30일,31일 9월 27일,28일 10월 4일,5일 총 4주에 걸쳐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10까지 운영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