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마지막 날, 갤럭시S10E·노트8…0원 가격인하 ‘올댓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마지막 날, 갤럭시S10E·노트8…0원 가격인하 ‘올댓폰’
  • 최연우
  • 승인 2019.08.16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달 갤럭시노트10 언팩 행사를 진행하면서 베일에 쌓여있던 출시일, 스펙, 가격 등 공개했다. 올해 하반기 가장 큰 이슈였던 삼성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노트10 출시에 이어 문제점 보안을 위해 출시가 연장되었던 삼성 갤럭시 폴드와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될 LG V50S 씽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오는 23일 갤럭시노트10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사전예약이 주목되고 있다. 아이폰 만큼이나 매니아 층이 뚜렷했기에 성능 상향 소식에 전작보다 20% 높은 예약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1000대에 못 미치는 판매량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된다. 최근 출고가에 비해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불러 모으는 사기 행각이 밝혀지면서 3사 통신사와 방통위에서는 주의보를 발령했다.

갤럭시노트10 일반, 갤럭시노트10+(플러스) 출고가 가격은 최소 124만 원에서 최대 149만 원대로 책정되었으며 높은 가격대에 소비자들은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사전예약을 찾아보고 있는 와중에 ‘올댓폰‘은 불법 사기행위 없이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공개되어 큰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KAIT 한국 정보통신 진흥협회의 온라인 판매심사 기준을 통과한 ‘올댓폰’은 불법적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곳과는 달리 이동통신 사업자로부터 온라인 판매를 승낙받은 사전승낙 판매서가 준비되어있는 네이버 공식 카페로 16년 연혁으로 다져진 노하우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프리미엄 사은품과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확인 가능하다.

내용에 따르면 제조사에서 제공되는 선택형 사은품,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비용 50% 할인권, 갤럭시 버즈 99,000원 구매 쿠폰과 별도로 증정되는 삼성 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워치, 갤러시 버즈, 삼성 정품 패키지 8종, 명품 스마트폰 디바이스 등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단독 혜택으로 사전예약 신청자 모두에게 지급되는 2인 무료 해외여행 왕복 항공권과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액 지원, 12개월 요금제 지원, 갤럭시 워치, 갤럭시S3 추첨형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올댓폰 관계자는 “사전예약 진행시 기기는 8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20일부터 개통이 진행될 예정으로 기기배정 후 개봉하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다”며, “갤럭시노트10 출시 후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8 등 가격 0원으로 인하되어 가성비 좋은 공짜폰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과 스마트폰 가격인하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