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둑이라 불리는 시래기갈치조림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춘월맛집’
밥도둑이라 불리는 시래기갈치조림 제주공항 근처 맛집 ‘춘월맛집’
  • 최연우
  • 승인 2019.08.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춘월맛집’ 제공
사진=‘춘월맛집’ 제공

사계절 내내 인기있는 국내여행지 제주도는 여름휴가시즌으로 수많은 국내외 여행객들로 붐비고있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지, 여러가지 체험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데다가 지역특산물도 많아 여러 테마여행이 가능하기때문에 친구,연인,가족은 물론 혼자 여행하기에도 좋다. 특히 제주도는 흑돼지부터 해산물까지 굉장히 많은 먹거리로 식도락여행지로 손색없다. 그렇다면 제주도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하기 좋은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춘월맛집'이 있다. 이 곳은 제주시 도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200명이상 수용가능한 넓고 쾌적한 실내와 전용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음식점이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으며 1층에는 수산물판매센터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 도두동 맛집 '춘월맛집'의 대표메뉴는 갈치시래기조림으로 도톰하고 큼직한 갈치를 듬뿍 넣은 칼칼한 갈치조림에 부드러운 시래기를 더해 밥도둑이라는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 외 고등어시래기,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옥돔구이, 전복성게미역국, 전복죽 등이 준비되어있다.

세트메뉴로는 2인기준부터 4인기준까지 준비되어있는데 그 중 인기 많은 세트메뉴는 4인기준 춘월상으로 활어회,흑돼지오겹살,시래기갈치조림,초밥,해물,전복구이,들깨미역국이 한 번에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 호불호 없는 음식맛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춘월맛집'의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30분이며 마지막 주문가능시간은 오후9시30분이다.

한편, 성공적인 제주도여행을 위해서는 테마를 정하고 여행일정을 계획한 뒤 맛집을 검색하여 미리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