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맛집 ‘홍게데이’ 킹크랩 대게 당일 최저가로 제공
부산 해운대 맛집 ‘홍게데이’ 킹크랩 대게 당일 최저가로 제공
  • 최연우
  • 승인 2019.08.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게데이 제공
사진=홍게데이 제공

인기여행지 부산은 시원한 바다와 싱싱한 해산물을 비롯한 풍성한 먹거리와 부산가볼만한곳이 너무나도 많아 다양한 테마로 부산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는 세련된 도시경관과 아름다운 해변이 어우러진 곳으로 주변에 즐길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아쿠아리움과 동백섬, 화려한야경으로 유명한 더베이101와 마린시티가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벡스코와 스파랜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등이 있다. 또 다른 해운대가볼만한곳으로 미포철길과 해운대포장마차, 부산 달맞이길 등이 있어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 해운대 데이트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그렇다면 해운대 맛집 베스트는 어디일까? 현지인들은 중동역 2번출구에 위치한 부산 대게 맛집 ‘홍게데이’를 추천한다. 이 곳은 산지직송으로 유통과정을 줄이고 가격을 낮춰 당일기준 최저가격으로 부산에서 가장 저렴하게 대게와 킹크랩,랍스타 등을 즐길 수 있다.

업체측은 “부산에서 이만큼 저렴한가격에 이렇게 품질좋은 대게와 킹크랩을 맛볼 수 있는 곳은 ‘홍게데이’뿐일것이라고 자부한다” 라고 전했다. 사이드메뉴로는 별미국수가 사람들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다. 무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살릴 수 있는 새콤달콤한 해운대 빨간국수(5000원),해운대 고기국수(6000원)은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좋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메뉴로 인기다.

홍게금어기 기간이 끝나면 ‘홍게데이’는 부산 홍게 맛집으로 또 인기인데 1인 2만8천원이라는 가격에 무한으로 제공하는 품질좋은 홍게 때문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홍게데이’는 부산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이바지하고있다.

한편, 부산여행1박2일, 2박3일등의 여행일정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숙소로는 해운대파라다이스호텔과 부산 웨스턴조선호텔 등이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해운대 게스트하우스와 민박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