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역 인계동맛집 무비사거리위치 '반반한집' 육회와 해산물 반반메뉴로 인기!
수원시청역 인계동맛집 무비사거리위치 '반반한집' 육회와 해산물 반반메뉴로 인기!
  • 최연우
  • 승인 2019.08.14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에서도 가장 큰 유흥거리인 수원 인계동은젊은이들이 많이 집결하는 지역으로 가장 트렌디한 수원 맛집이 밀집해 있다. 때문에 수원시민 뿐만 아니라 식도락 여행을 즐기려는 외부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특히 수원시청역 뒤편으로 이어진 수원맛집 거리는 독특한 컨셉의 다양한 수원술집과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음식점이 즐비해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시청술집 '반반한집'이 100% 한우로 만든육회와 수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수원 인계동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수원 인계동맛집'반반한집'은 5년간 육회 전문점을 운영하던 강정식 대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개인 브랜드로, 냉동육회가 아닌 마장동에서 도축한 한우를 강대표만의 노하우로 숙성시킨 육회의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매장에 마련된 수족관에서 건진 신선한 수산물로 만든 다양한 회와 안주류를단품으로도 즐기고 육회와 산낙지, 전복, 연어, 광어, 우럭 등을 선택해 반반메뉴로도 즐길 수 있어 메뉴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배려했다.

한우육회사시미, 한우육회탕탕이, 전복이 반한 육회 탕탕이 등 메인메뉴 뿐만 아니라 기타 사이드 메뉴도 메인메뉴와 다름없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벌교 꼬막만 사용해 만든 ‘육빔꼬빔’은 육회와 꼬막무침, 비빔밥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술안주는 물론 식사메뉴로도 인기가 높고 문어 숙회에앏은 튀김가루 묻힌 문어튀김은 단짠단짠의 이색소스를 입혀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리고 통낙지와통전복을 넣고 사골육수로 맛을 더한 ‘통낙지통전복라면’은 칼칼하면서도 깊은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수원시청맛집'반반한집'강정식 대표는 “육회전문점을 운영하던 자부심으로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육회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원시청역 지역특성상 젊은 고객들의 방문이 많아 소고기미역국과 두부김치를 기본 서비스로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시청역 술집 '반반한집'은 오픈이벤트로육회낙지탕탕의 가격 할인행사를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