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33 (금)
지혜의바다,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지혜의바다,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8.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선착순 신청
 마산도서관지혜의바다분관(분관장 김옥진)에서는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및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초등학생 대상의 △신나는 코딩 스토리 등 3개 강좌와 학부모 대상의 △자녀독서지도법 등 2개 강좌, 성인 대상의 △웰다잉, 人문학으로 만나다 등 11개 강좌, 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의 △신바람 노래교실, 치매예방 건강교실 등 수요자 중심의 다채로운 독서ㆍ체험ㆍ문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야간에도 불이 꺼지지 않는 지혜의바다는 낮 시간대에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 △낭만 가득 하모니카 △독(讀)한 남자들의 북적북적 책 수다 등 6개 야간 강좌를 요일별로 개설해 자기계발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하반기에는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해 준비된 건강, 재무관리 등 4가지 주제의 ‘50+(신중년) 노후준비 교육’ 강좌는 풍요롭고 의미있는 생애설계에 관심이 많은 신중년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본인 부담으로 지혜의바다 홈페이지((jhlib.gne.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11월 28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